본문 바로가기

아늑한/분당봉안당

분당봉안당 홈 납골당 분양 상담

 

최고의 접근성과 시설을 자랑하는

분당봉안당 홈 납골당


분주한 공원

최근에는 멀리 있는 산소에 방문하기보다는 집 근처에 위치한 납골당이나 추모공원, 봉안당 같은 시설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 결과, 야탑동에 위치한 이 납골당은 연중 내내 많은 방문객이 찾는 곳이 되었습니다. 4월이 되어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그동안 미루었던 산소에서의 이장 작업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화장을 담당하는 시설들도 바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서울에 인접한 분당의 납골당과 봉안당은 이장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분주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많은 고인을 모시기 위해 유족들이 버스를 타고 오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분당 야탑동에 위치한 납골당은 영원히 모실 분들을 직원들이 엄숙하게 맞이하고 있습니다.


서울과 인접한 편리한 곳

서울의 이웃 지역인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 위치한 분당봉안당 실내 추모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900년대의 신도시 개발 바람을 타고 성남의 중원구 남부에 자리잡은 이 신도시는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와 경기도 하남시와 인접해 있습니다. 평일이나 주말, 출퇴근 시간을 피해 강남역에서 출발한다면 40분도 채 걸리지 않는 약 37분 만에 도착할 수 있으며, 거리는 단 18km에 불과합니다.

 

남부순환로와 분당내곡간도시고속화도로, 판교로를 이용하시거나, 고속도로를 이용할 경우 경부고속도로 판교 IC를 통해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서울 한강 이남 지역에 거주하시는 많은 분들이 저희 추모관을 찾아주셔서, 그 가까운 거리에 대해 크게 만족하시고 계십니다. 다른 시설과 비교해보시면, 그 접근성에 놀라실 것입니다.


특별한 이유

분당봉안당 홈 납골당 선택의 이유가 단순한 근접성을 넘어선 것은 바로 우리가 제공하는 특별한 시설 때문입니다. 독특한 설계의 서재단 같은 시설은 전국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독창성을 자랑합니다. 영감을 도서관장에서 받아 설계된 이 서재단은 이중 구조로 되어 있어, 앞부분에는 소중한 추억이 담긴 노트와 개인 유품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그 뒤에는 유골을 안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 유골함은 사각형의 특별 제작된 모양으로, 안치된 후 실리콘으로 밀봉되어 습기나 벌레의 침입으로부터 보호됩니다.

 

또한, 우리 추모관은 춥고 어두운 분위기가 아닌 마치 실외에 있는 것처럼 밝고 화사한 조명이 곳곳에서 비추어, 방문객들이 편안한 환경에서 추모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는 방문객들이 무거운 마음만을 가지고 올 필요 없이, 언제든지 부담 없이 찾아와 차를 마시며 고인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합니다. 만약 서재단이 방문객의 취향에 맞지 않는다면, 우리는 보다 전통적인 유리단도 제공합니다. 하지만 분당봉안당 홈의 유리단은 다른 시설과는 차별화된 깊이를 가지고 있어, 사진이나 유품 등을 추가로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세심한 설계와 서비스는 우리 추모관이 단순한 근접성을 넘어선 선택의 이유가 되고 있습니다.


남다른 특장점

실제로 대부분의 가족들은 유골함에 단순히 유골만 보관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함께 찍은 사진, 손자나 손녀의 사진, 편지, 제사상 미니어처 등 개인적인 추억을 담고 싶어 합니다. 방문할 때마다 작은 메모에 마음을 담아 두고 가는 이들도 많습니다. 우리의 모든 안치 공간에는 유족들에게 개별적으로 열쇠가 제공되어, 언제든지 자유롭게 열고 닫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는 다른 추모 공간들과 달리, 우리 공간에서는 유족들이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다른 공간들은 연간 2~4회 방문을 제한하고 있으며, 명절 등의 바쁜 시기에는 방문이 더욱 어려울 수 있습니다. 봉안당의 가격은 위치와 크기에 따라 다양하며, 500만 원부터 시작하여 1100만 원까지 다양합니다.

 

우리 시설은 최신 CCTV 시스템과 온도 및 습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365일 내내, 공휴일이나 주말에도 문을 열고 있어, 바쁜 일정 중에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는 물론, 야탑역에서 버스나 택시를 이용해 쉽게 방문할 수 있으며, 다양한 교통수단으로 접근이 용이합니다. 또한, 광장층에는 무료 카페와 제사나 예배를 올릴 수 있는 무료 제례실이 마련되어 있어, 휴식과 제의식을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